정보

신한카드 포인트 네이버페이로 전환~! 최대 천원 더 줍니다.

Hiyo~ 2018. 9. 10. 11:36


네이버페이 x 신한포인트 전환 이벤트
안쓰는 신한카드 포인트 전환하고 추가로 또 10% 전환혜택까지 받는법 소개할게용. 평소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되는 포인트인데 이런거 넘 조아여 ㅎ

저는 신한 판 앱에서 진행했어요.
로그인 > 메뉴관리 > 신한포인트 메뉴로 들어가줍니다.


마이 신한 포인트가 237원이 있네요. 사실 어제도 바꿨는데 오늘 또 들어가보니 적립돼 있네요 ㅎ 요즘에 연말정산한다고 신한 체크카드만 쓰는 중이거등요 ㅎ


그럼 포인트 전환할수 있는 목록이 쭈르륵 나오는데 네이버페이 선택!


전체 포인트 전환을 눌러주면 아래와같이 전환 성공 ~!


네이버페이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어제 전환한 포인트 적립되었네요.


헛 그런데 이벤트가 오늘부터였네요. 어제 괜히했습니다. 오늘 전환한 금액도 첫 전환이 아니어서 이벤트혜택을 못받은.. 슬픕니다.. ㅠ 포인트는 이벤트 혜택 아니고서도 그냥 신한은행 계좌로도 이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환하는 포인트의 10%를 (최대1000원) 더 적립해준다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추가 적립을 노려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