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차돌박이 맛집 '진대감' 다시보기 / 위치

Hiyo~ 2018. 7. 29. 12:27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 15회에서는 이영자가 지난번 비밀 맛집이라며 알려주지 않았던 차돌박이 맛집이 소개됐는데요. 

예전에 MC들에게 말하고선 알려주지 않았던 그 삼합 차돌박이 비밀 맛집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지난화에서 매니저와 광고 촬영을 하느라고 다이어트를 했던 이영자. 매니저와 차 안에서 비장한 각오로 이제 다이어트는 없다고 선포하며 들른 맛집이에요. 이영자가 많이 먹겠다고 선전포고 하면 얼마나 먹을 지 기대됩니다... 덜덜


'크으으으으으' 침샘 고이는 효과음으로 차 안에서 시동거는 이영자 

예전에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차돌박이 집 죽이는데가 있다면서 운을 뗏는데 MC들이 물어봐도 알릴듯 말듯 밀당하며 절대 알려주지 않았던 바로 그 전설에 차돌박이 맛집


관자와 갓김치를 차돌박이에 '타아아악~' 올리는 걸 표현하는 이영자 

도착할 때 까지 차안에서 차돌박이 맛에 대해 매니저에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비장한 각오로 매니저에게 오늘 먹느라고 집에 못들어간다고  ㅋㅋㅋㅋㅋㅋ

함께 손도 잡으며 차돌박이 삼합을 먹을 자격을 수여한다고 ㅋㅋㅋ정말 신나셨나봅니다. 


이영자의 고깃집 주문량은 바로 ?! 처음 가볍게 4인분으로 시작... 덜덜

순간 전참시가 아니라 맛있는 녀석들 보는 줄 ㅋㅋ  


차돌박이에 조개관자, 그 위에 갓김치를 올려서 삼합 차돌박이가 완성됐습니다. 뭔 차돌박이가 저렇게 영롱한지 사진만 봐도 군침이 고이는 비주얼입니다. 뉴스에서 찾아보니 여기 맛집 이름은 '진대감'으로 서울 마포구 등 여러곳에 체인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차돌박이 맛집 다시보기 소개였습니다.  :-)